티스토리 뷰

금같은 정보

롯데마트 휴무일 12월엔?

오그오구 2018. 12. 16. 11:58



2018년도 끝자락에 다가섰습니다. 12월도 어느덧 반이상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화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뭐 어찌하 도리가 전혀 없네요. 여튼 12월에도 우리는 마트는 가니깐!!



오늘은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지난주였나 제가 롯데마트에 갔다가 낭패를 본적이 있습니다. 제가 바로 휴무에 방문을 한 것이였죠..ㅠ.ㅠ 미리 알아보지 않고 간 제잘못이 크지만 생각보다 너무 짜증나더라구요.. 헛걸음 했다고 생각하니 시간도 너무 아까웠구요.




그래서 저처럼 헛걸음 하지 마시라고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연말이기도 해서 롯데마트에서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중인거 같더라구요. 




이런 롯데마트 휴무일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영업점포, 휴무점포 안내 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날짜에 따라서 영업점과 휴무점을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6일인데 오늘은 다행스럽게도 대부분 정상영업을 하는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12월 23일로 설정해보면? 대부분 휴무점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롯데마트 휴무일은 2번째 4째주 일요일에 영업을 하고 있지 않으니 이부분만 확인해보셔도 헛걸음 할 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12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이번년도도 다들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구요. 새롭게 다가오는 2019년도 기분좋게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