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국에서 들어온 창고형 전문 할인업체 바로 코스트코입니다. 많이 들어보셔서 왠만한분들은 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집 근처에 코스트코매장이 있어서 종종 이용하곤 하는데요. 




가끔 쇼핑하러 가야지 하고 차를 가지고 방문했는데 문을 닫아서 허무했던적이 1~2번정도 됬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리 알아보고 대처한다면 헛걸음 할 일이 없겠지요?





코스트코 휴무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는 검색사이트에 검색만하면 누구나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쉽가입이라던지 위치나 채용정보등도 확인할 수 있는곳인데요.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상단에 있는 매장찾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이곳에서 내가 원하는 매장의 코스트코 휴무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에 들어오게 되면 매장목록과 함께 지도가 나타납니다. 내가 원하는 매장을 도시명을 입력해서 찾을 수도 있으며 지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양재점으로 검색해서 양재점의 코스트코 휴무일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재점으로 검색하게 되니 매장정보와 영업시간등의 정보가 나타납니다. 매장정보로는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등이 나옵니다. 길찾기를 통해서 가는방법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영업시간도 적혀있는데요.




코스트코 양재점의 경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정부시책에 의거해서 매월 2째주와 4째주 일요일에 의무적인 휴무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1년에 정해진 코스트코 휴무일은 1월1일과 설날 및 추석이라고 하네요. 전일은 오후7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이부분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