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일에 급작스럽게 몸이 아프다면 당황하실거에요. 병원은 당연히 문을 안열테고 그래서 생각할 수 있는게 바로 약국입니다. 급한대로 약국에서 약이라도 사먹는게 급할때 할 수 있는 방법일텐데요.




요즘에는 휴일에도 약국들이 문을 많이 열기 때문에 주말이라고 할지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집근처에 어디가 약국이 여는지 확인하기는 어려우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휴일날 문이 열린 약국을 찾고 싶다면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약국의 위치와 정보 뿐만아니라 의약품정보나 복용법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같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지도검색이나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휴일지킴이약국에서 날짜와 시간 그리고 지역등을 선택한 뒤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도로명이름은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지역을 입력하고 검색한 뒤에 검색결과에서도 재검생글 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하고싶다면 이곳에서 건물번호나 건물명을 적어주신 뒤 검색해보셔도 됩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로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국명과 주소 전화번호와 운영시간과 현재운영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도보기로 지도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운영여부에 초록색불이 들어온다고 할지라도 전화로 미리 확인해보시고 방문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사실과 다를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꼭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지요?





정확한 주소를 모른다면 지도검색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알아보고 싶은 지역을 클릭하면 현재 운영하고 있는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로 검색해봤는데 구별로 나눠져있어서 또 찾기가 쉬운편이더라구요. 검색결과는 주소로 검색한 결과와 동일하게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약국명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전에 꼭 전화를 해서 운영하고 있는지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