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연말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매일같이 술을먹고 다니느라 몸이 너무 힘드네요.. 아무래도 연말이다보니 술약속이 많아져서 여기저기서 술을 퍼먹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마 저와같은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여튼 저는 이렇게 술을 많이 먹을때면 해장을 종종 햄버거로 하곤 한답니다. 특히 맥도날드의 빅맥과 버거킹의 와퍼는 말하지 않아도 사랑이죠. 원래는 맥날을 자주 시켜 먹지만 이번에는 버거킹이 너무 땡겨서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해서 와퍼를 주문해봤어요!!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는 1599-0505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국에서 이용가능한 번호는 1599-0505이지만 각 매장별로 전화를 해도 되고 어플 혹은 요기요나 네이버를 통해서도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배달도 다양한 경로로 먹을 수 있게 된거 같네요..! 특히 네이버가 될 줄은..





그리고 집으로 도착한 버거킹 와퍼!! 와퍼를 먹을까 와퍼주니어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주니어로 주문했어요. 동생은 와퍼로!! 아~ 그리고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금액이 있는데 요기요같은경우는 만원이더라구요. 지금 전화로 주문하거나 어플로해도 최소금액은 만원일거에요. 맥도날드도 만원입니다.




쨋든, 맛있게 먹으면 기분 좋은것! 동생의 와퍼~ 와퍼는 역시나 혼자 먹기 힘들정도로 크긴 큽디다..ㅎㅎ 여자혼자서는 아마 다 못드실거 같아요~ 남자분들은 가능할듯?! 






와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릴향과 맛있는 양파! 야채추가도 가능해서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게 버거킹의 장점 아닐까요? 맥도날드보다 속도 뭔가 더 푸짐한거 같은 느낌이 들곤 합니다.





만약에 버거킹 vs 맥도날드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버거킹 와퍼에 한표를 던지겠습니다. 그만큼 버거킹은 참 맛있어요. 소스나 들어가는 야채나 패티에서 느껴지는 그릴향까지 종합적으로 본다면 버거킹이 최고죠~ 




하지만 그만큼 아쉬운건 감자튀김.. 버거킹 감자튀김은 심히 맛이 없습니다. 감자튀김윽 여윽시 맥도날드가 짱인듯. 소금 짭짤하게 집어먹는건 역시 맥날 감자튀김이 승리~!






하지만 버거킹 감자튀김에도 치즈추가를 하면 조금 다르긴 하지만 감자가 워낙 두꺼워서 제 스타일과는 거리가 많이 멀긴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버거 단품만 먹곤 해요. 여튼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와 최소금액 알아보았습니다. 주문해서 맛있게 드시길!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릉 수마카롱  (0) 2019.04.11
논현 리북집 족발먹었어요  (0) 2019.01.11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0) 2018.12.18
강원랜드 입장료 있었네요~  (0) 2018.12.17
굽네몰 닭가슴살 만두 맛있다!!  (0) 2018.10.09
댓글